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감성 아빠가 먼저 나를 지켜봤다.

감성 아빠가 먼저 나를 지켜봤다.
오늘 회사에서 오시는 분이 2명 확인되었습니다.
우리 이야기의 끝은 단 두 사람

그런데 어제부터 인후통과 약간의 미열이 시작되더니
코로나는 어쩌면 내가 첫 번째 연속 키트를 만들었는지도 몰라

목소리도 떨리지만 긍정적인 사람도 떠오른다
내일 아침에 일어나자마자 pcr

(단, 실제 내용이기 때문에)
평소에는 너무 보살피고 사랑스러운 아버지
하지만 난 너의 코로나의 유독한 부분에 너무 민감해.

베스트 코스는 아니지만 집에서 일할 수 있는 시간이 너무 적어서 일집

하지만 오늘 나는 우리 회사에서 그렇게 확인되셨고
셧아웃 자세와 증상이 나타나는 상태이기도 하다

데오니가 갑자기 이런 꼴을 당했네 이란은 아웃이다
미친듯 하다가 그냥 입 다물어;;;;